친애하는 한국호야 임직원 여러분,

HOYA 그룹 안전, 보안 및 성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우리는 우리의 직면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각자 그리고 우리 모두 함께 협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의 가장 큰 중 하나는 직장에서 비윤리적이고 불법적이거나 불안전한 행위입니다.

비윤리적, 불법이나 불안전한 행위는 경제적 손실, 법적 책임과 사기 저하는 물론 HOYA 그룹에 대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각 직원은 그러한 문제를 일으키는 행위를 방지함으로써 일어날 수 있는 영향을 최소화 하는데 책임을 공유하여야 합니다.

Hoya Group 은 비윤리적이고 불법이나 안전하지 않은 행위에 대응하고 이 같은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여 각 팀 구성원의 능력을 최대화하고 회사의 가치를 높이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비윤리적이고 불법 또는 불안전한 행위에 대해 우리의 인식을 고취하고, 어느 직원이든 이러한 행위로 인해 회사의 손실이 지속되지 전에 감독자 또는 관리자에게 보고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도록 직원을 독려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부적절한 행위를 경험하게 될 때 감독자 또는 관리자에게 부담없이 보고하는데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한국호야 헬프라인"이라는 독립된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무언가를 말하고자 할 경우 외부의 법률사무소 "김&장"에 전화 번호(직통, 휴대), 편지, 전자메일 및 팩스를 활용하도록 준비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월요일 오전 9시에서 금요일 오후 21시까지 가능하며, 보복의 두려움이 없도록 여러분의 명의나 익명 모두 가능케 했습니다.

김&장 법률사무소에 제보된 내용은 "한국호야 헬프라인"에 의해 철저한 기밀사항으로 취급 "HHL-일본"에 직접 보고되며, "HHL-일본"은 HOYA Corporation의 CEO에 직접 보고됩니다.

명심하십시오. 우리모두는 비윤리적이고 불법적이거나 불안전한 행위로부터 HOYA 그룹을 보호하기 위한 한 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어느 누구도 이 일을 혼자서 해낼 수는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정착되도록 한국호야 헬프라인 팀과 함께 여러분 각자가 역할 분담자가 되어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호야주식회사 회장 히로시 스즈키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현곡산단로 55 TEL : 031)683-9400 FAX : 031)686-6793
copyright © 2014 HEK. All Rights Reserved.
Global Networks